동광뉴스

NOTICE & NEWS

동광, 후반기에도 신입사원 적극 채용

  • 날짜
    2023-09-19 14:36:33
  • 조회수
    1642

동광제약(대표 장만식)이 13~14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‘2023년 후반기 국군장병 취업박람회’에 참여했다. 지난 4월 열린 전반기 국군장병 취업박람회에서 채용 상담 부스를 운영한 데 이어 후반기에도 부스 참여를 통해 신입사원 채용에 적극 나선 것이다.

국방부가 주최하고 국방전직교육원이 주관한 본 행사는 ‘미래 유망직업 체험∙준비 및 취업 매칭의 장’ 제공에 주안점을 두고 제약∙바이오, IT∙반도체, 관광, 서비스 등 업종별 9개 테마관에서 다양한 기업의 채용면접과 상담이 이루어졌다.

동광제약은 본 박람회 부스에서 영업부, 재경팀, 준법지원팀에 대한 공개채용을 실시했다. 부스에는 각 팀별 현직자들이 직접 방문자들과 상담을 진행하여 회사 및 팀별 업무에 대한 여러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하며 만족도를 높였다. 더불어, 상담을 진행한 방문자에게 비타민C 제품인 ‘베리베리C’ 등 경품을 제공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.

동광제약 관계자는 “전반기에 이어 후반기에도 현장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제약산업에 뛰어들고자 하는 국군장병들의 뜨거운 열정과 의지를 느낄 수 있었다.”면서 “회사에서도 우수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인만큼 앞으로 더 적극적으로 해당 박람회에 참여할 계획이다.”라고 밝혔다.

동광제약은 신속한 전형 과정을 통해 취업을 기다리고 있는 지원자들에게 발 빠르게 결과를 전달할 계획이다.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-인적성 검사∙면접 순으로 진행되며, 9월 말 최종 합격자 발표 이후 10월 입사하게 될 예정이다.

[데일리팜] 동광, 국군장병 취업박람회 참여…일자리 창출 기여 (dailypharm.com)